굶지마를 확장팩을 산 기념으로 이번에는 자캐릭을 모드로 만들어 보았다.
※사용조건은 정품사용하에 허가되며, 모든 스프라이트는 필자가 제작하였다.
링크를 무단으로 퍼가는 외 자료를 맘대로 수정, 배포하는 초딩같은 짓이 적발되면 이후 배포를 금하겠다.
위에 그림은 누루면 확대된다.
[인스톨 방법]
스팀기준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dont_starve\mods
폴더 안에다가 폴더채로 압축을 푼 후 게임 실행한다.
타이틀에서 Mods를 선택 후 Hella Merdurial 모드를 체크한다.
모드 사용 동의를 하고난 뒤 캐릭터에서 헬라를 볼수가 있을 것이다.
Ver 1.035
Ver 1.03
Ver 1.02
Ver 1.01
Ver 1.00
또는
창작마당에서 Hella Merdurial를 검색하여 구독한다.
이번 건은 순정 굶지마에서 원본 확장팩 충분한 테스트를 하였고 심지어 노트북 메인 데스크탑 둘다 1시간씩 플레이를 해보았기 때문에 별다른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된다.
그만큼 2번째 작품이고 자캐릭인만큼 나름 손을 많이 봤으며.....최대한 굶지마 느낌에 비슷하게 가기위해서 제작과정에서 메인 스프라이트를 몇번이나 교체를 했는지 모르겠다. 그냥 이쁘게 그리면 쉬운일이지만 굶지마 느낌에 자신이 양보할수없는 타협성을 계속 넣다보니...하루작업할께 이틀이되고 계속 늦춰지게되었다.
저번 스팀 코맨트중에 하이바라 모드가 굶지마 느낌에 이질감이 팍 느껴진다는 외국이 댓글이 있어서 새롭게 제작할때는 그 점을 주의하면 작업하고 싶었다.
저번 하이바라모드는 원본 가까이 아무 능력치 수정도 안했고 미니맵 아이콘 역시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는 상태였으나 이번에는 좀 수정을 가한편이다.
우선 2014/07/14에 가까운 패치의 굶지마에 최적화가 되어있고 굶지마 원본 확장팩DLC 둘다 지원한다.
Ver 1.035
* 스팀 커뮤니티의 Darkly | かわいい님이 가르쳐주신 문법미스를 수정.
* 스팀 커뮤니티의 Makise Kurisu님이 남겨주신 코맨트로 버그를 수정.
(특정장소에서 에러가 나오는 부분이 있다고 하여 수정.)
Ver 1.03
* 헬라의 대사가 웬디로 변화.
* 동굴에 들어갔을때 아무런 변화가 없던것을 저녁때의 효과로 변화.
* 헬라의 스프라이트를 HD화 1024->2048!* 스테터스 변화.
* 동굴에 들어갔을때 아무런 변화가 없던것을 저녁때의 효과로 변화.
* 헬라의 스프라이트를 HD화 1024->2048!* 스테터스 변화.
체력 (40)
정신력 (55)
[아침]
걷기 = 기본치 x 1
달리기 = 기본치 x 1.2
힘 = 기본치 x 1.5
그녀의 체력을 아침시간때 데미지를 받게됨.
(10초당 1감소)
[점심]
걷기 = 기본치 x 1.5
달리기 = 기본치 x 2
힘 = 기본치 x 3
정신력 밝은 곳에서 1분당 1회복
밝지 않은 곳에서 1분당 2회복
[저녁]
걷기 = 기본치 x 2
달리기 = 기본치 x 2.5
힘 = 기본치 x 5.5
정신력 밝은 곳에서 1분당 2회복
밝지 않은 곳에서 1분당 4회복
완전 어두운 곳에서 1분당 10회복
(주의 -> 완전 어두운 곳에서 죽음.)
Ver 1.02
* 캐릭의 타이틀과 설명이 변경.(Khaleoninja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
* 체력의 회복력이 수정.
[점심]=> 15초 마다 1회복
[저녁]=> 10초 마다 1회복
Ver 1.01
*저녁때 시야 확보 가능한 정신력이 60에서 45로 조정되었음
* 점심 저녁때 체력 정신력 회복 가능하지만 아침에는 정신력이 하양됨
[기본능력치]
체력 (65)
배고픔 (100)
정신력 (60)
[아침]
걷기 = 기본 x 1
달리기 = 기본 x 1.5
힘 = 기본 x 1
정신력 1분마다 5줄어듬
[점심]
걷기 = 기본 x 1.5
달리기 = 기본 x 2
힘 = 기본 x 2
체력회복 5초 마다 1회복
정신력 밝은 장소에서는 1분마다 2회복
밝지 않은 장소에서는 1분마다 5회복
[저녁]
걷기 = 기본 x 2
달리기 = 기본 x 2.5
힘 = 기본 x 4
체력회복 5초마다 5회복
정신력 밝은 장소에서는 1분마다 4회복
밝지 않은 장소에서는 1분마다 10회복
완전 어둠상태에서는 1분마다 20회복
(주의 -> 어둠에서 죽는 것은 기본캐릭과 같음.)
ver 1.00
*정신력 60이상일때 저녁때 시야 밝아짐.
단, 저녁때 60이하로 떨어지면 순살될 수 있으므로 주의
[기본능력치]
식욕 100
정신력 100
[아침]
걷기 x 1.5
달리기 x 2
공격력 x 1
[점심]
걷기 x 2
달리기 x 3
공격력 x 1.5
[저녁]
걷기 x 3
달리기 x 4
공격력 x 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