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사항]

[2022-06-17]
앞으로의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예전부터 계속 이용해온 블로거라서 계속 이어갔지만 서서히 사진 용량과 이용에 있어 불편함에 결국 이동을 결심했습니다

니브그나스의 모험록

[2019-05-10]
댓글 시스템을 블로거에서 Disqus로 바꾸었습니다.
구글,트위터,페이스북 어느 쪽과도 연동이 가능하여 댓글을 편하게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05-01]
만화를 보러오신 분들을 위해서 첫화 링크를 따로 만들어두었습니다
블로거가 아쉽게도 좀 편의성에서 다소 떨어지는 점이 있어
이렇게 공지사항 게시물을 따로 만들어 링크를 만들어두었습니다

Sunday, April 12, 2015

[2015.04.18 도타2 시청자 내전 모집]

  도타2 시청자내전에 대한 모집을 받습니다.

  2015.04.11날의 시청자 내전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다행히 깔끔히 끝나서 다행이네요. 도중에 무슨 사건이 일어나면 어쩌지 하며 조마조마 했습니다.

  여러 문제점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암호는 개개별이 아닌 이 블로그에 금요일날 방송 공개시에 따로 이 게시글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참가 하실분들은 아래의 항목에서 자세한 사항을 검토해주세요.

  해당 모집은 2015.04.18(토)에 이루어질 시청자내전 모집글이며
이런 방식으로 처음 받는 것이다 보니 우선 참여자는 댓글 우선권으로 두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2015.04.11내전 이후 인파가 많이 몰리고 항상 참여했던 분들이 또 선제 댓글을 달았을 경우 새로이 참가하시는 분에게 우선권이 이동한다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해당 인원이 충분이 모집되지 않았을 경우 몇몇 플레이어에게는 다음판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할 생각입니다.
(이 경우 네이버 사다리게임으로 뽑도록 하겠습니다)

  모집기간
  2015.04.12(일)~2015.04.17(금)까지이며 2015.04.17(금) 이 게시글에 참여 분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만든 로비는 지정한 인원과 참가하시는 분들밖에 참가를 못한다는 점을 이해부탁드립니다. 혹시 그 이외에 분들이 들어오셨을 경우 추방되실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참여방법은 이 게시글에 

Twitch아이디(채팅에서 쓰는이름)/스팀닉네임

을 현재 게시글에 댓글로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스팀닉네임만 썼을시 차후 이름이 바뀌었을때 제가 새로운 분으로 인지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Twitch아이디를 적는 이유는 말하지 않아도 시청자내전임을 명확히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인 게임내에서 서로간의 채팅은 도타2 인게임 G(수동음성채팅)버튼으로하여 저번 주최때와 같이 서로간의 연락처 교환으로 시간이 소모되지 않는 방향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단, 제가 중계석에서 지정분들과 중계시 방송 음질면을 위해 스카이프로 통화한다는 점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저번 시청자 내전으로 막상 경험해보니 제 스팀레벨이 낮아 모든 분들한테 일일히 친추를 날릴 수가 없고 연락에도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어 앞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은 금요일날 저녁쯤에 이 게시글 하단에 암호를 따로 명시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 참여하셨던 Kor.Devil, Wi-Fi, 노벨상받을남자, 갤리bomb, HUiDRA, LOLI, 폭팔적인, 오자서, 마이마이, Anogleres 님의 경우는 인원수가 부족할 경우는 참여를 할 수 있으나 새로운분이 참여를 많이 하시게되면 우선권이 뒤로 아쉽게도 밀려날 수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막상 해보니 오히려 부족한 자리가 나오다 보니 아직까지 밀려나실 걱정 안하셔도 될듯...싶네요)

  이번주 참가 리스트 종합입니다.
mainbattlemarine, LOLI OF LIFE, 자유분방한영혼, Ayasa, Attacker, Yayaba8243, wkddhkda, kueue, Wuyeegro, 회색도끼

  게임 방식

  해당게임은 생방송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40분에 로비가 생성되며 웬만해서는 00:00시까지 경기를 마칠려고 합니다.

게임은 자유선택으로 하며 마지막판은 저번 주최때 재미있게 했었던
역 캡틴 모드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지켜야 할 점

  어느분 한명 불쾌한 감정없이 즐겜을 목적으로 하는 것임을 중요시 해주십시오.
만약 저번 주최와 같이 다른 분들의 불편함을 느낄정도로 사건이 커지게 되면 다음 주때부터 참여가 불가능 하다는 점을 강력히 말씀드립니다.

  지난번의 일을 교훈삼아 이번에는 시청자분들끼리의 반말은 엄격히 금지이며
저와 평일 방송에서 했던 것처럼 처음보는 분들에게 갑자기 던지는 식으로 플레이하는 행위는 자제부탁드립니다.
(최소 그럴시 팀의 양해를 구하고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빡겜이 아닌 즐겜을 원칙으로 합니다.
훈수보다는 서로 즐거운 농담을 우선시 하는 참여가 되길 부탁드립니다.
일반전은 어디서든 할 수 있지만 이렇게 모여서 서로간의 좋은 게임하며 하는 것이 이 내전의 취지이다 보니 이 부분을 명확히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는게 아닌
서로간의 재미를 우선시 하는 자세가 바로 헬라가 목표로 하고 있는 
방송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헬라의 게임방송

    로비암호
  아래를 쭈~욱 드래그해주세요

 ghdeh123
저작권표시

No comments:

Post a Comment

저작권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