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사항]

[2022-06-17]
앞으로의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예전부터 계속 이용해온 블로거라서 계속 이어갔지만 서서히 사진 용량과 이용에 있어 불편함에 결국 이동을 결심했습니다

니브그나스의 모험록

[2019-05-10]
댓글 시스템을 블로거에서 Disqus로 바꾸었습니다.
구글,트위터,페이스북 어느 쪽과도 연동이 가능하여 댓글을 편하게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05-01]
만화를 보러오신 분들을 위해서 첫화 링크를 따로 만들어두었습니다
블로거가 아쉽게도 좀 편의성에서 다소 떨어지는 점이 있어
이렇게 공지사항 게시물을 따로 만들어 링크를 만들어두었습니다

Monday, September 5, 2016

[판스온2 애니 DVD Vol.2와 레어드랍 엔딩송 오픈케이스!]

  컴퓨터 자리 앉아서 포스팅해보는 것은 진심 오랜만이네요.
오늘 아마존에서 도착한 따끈따끈한 물품의 오픈케이스를 공개할려고 합니다.

  트위치에서 오픈 케이스 영상을 찍었구 영상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블로그에 따로 사진과 글을 통한 오픈케이스도 첨부해두었어요.

뭘~까요?
  오픈케이스 사진을 공개하기 앞서 일본 아마존이 해외배송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것은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물품 구매할려면 해외배송 금지된 항목이라고 쉬도때도 없이 나왔는데 말이죠. 물론 아직도 중고 물품은 일본 국내에서밖에 거래가 안됩니다. 

 더 놀라운 것은 물품 주문하고 빠르면 3~4일 정도에 도착합니다. 
  제가 우리나라에서 제일 아래에 살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3~4일 정도이면...서울같은 육지는 2~3일 정도면 수령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의 경우는 물품이 일본에서 인천, 인천에서 다시 배타고 제일 남쪽섬으로 내려와야하니.....1~2일 시간이 더 소요되는 것은 어쩔 수 없겠죠.

  이런 경험을 겪다보니 가끔 지마켓에서 주문했는데 1주일 이상 걸리는 것 보면...참 이상한 현상입니다.

  배송료는 물품 무게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느정도 가벼운 서적 및 시디, DVD 물품 같은 경우 우리나라 돈으로 약 8,000원 정도 붙는 것 같더군요. 바다 건너서 오는 물품이니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어차피 지마켓에서도 저희 집까지 배송료가 5,000원 붙어요.


물품 받은 즉시 트위치에서 오픈케이스 영상을 방송했지요!
모습이 찌들어 보이는 것은.....패스....

영상을 보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들도 찍어 정리했습니다!

왼쪽 순서대로 판스온2 캐릭터 송 패스티벌2, 판스온2 더 애니메이션 엔딩 싱글앨범, 판스온2 더 애니메이션 볼륨2가 되겠습니다.

  재미난 예기를 말씀드리자면 제가 이 것을 산 이유는 음악을 듣고 싶어서도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어서도 아니었습니다. 세가가 참 교묘하게 장사를 한다고 해야할까.... 이 안에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룩템 전용 코드들이 내포되어있습니다. 게임 시세로서 비싸면 하나당 2000만(Ship1 페오에서 마토이 목소리 시세)까지 가는 고가 상당의 아이템이죠.

  실제로 게임해서 벌려면 저 같이 장비가 어중간한 유저는 하루 일일퀘스트만으로 100만 정도이니....20일동안 죽어라 게임만 해야되는거네요...

  심지어 아마존 리뷰에서도 그렇게 써져있더군요.
이 물품들에 들은 실제 내용물은 보너스고 특전코드들이 본질이라고....

뒷면은 당연하게 곡 리스트들과 DVD 에피소드관련 목록이 적혀있지요.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왜 일본 TV 애니메이션 DVD들은 평균 2화 밖에 안들어가 있는 걸까요? 애니 한편당 런칭타임 25분이라 쳤을때 2화에 50분. 보통 DVD영화들이 1시간 30분이 런칭시간이라고 칠때 가격대비 내용물 부실성을 생각하게됩니다.

  제가 DVD를 산게 이게 처음이 아니라 예전에 '톱을 노려라'와 '그 남자 그여자의 사정'을 구매를 했었는데 그나마 가격대비 만족스러웠던 것은 '톱을 노려라'밖에 없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캐릭터 송 패스티벌3쪽 시디 프린팅 보다 애니메이션 싱글쪽 프린팅이 이쁘게 되었습니다. 표지 일러스트가 분위기 있게 그려져있거든요. 저 두 물품중 캐릭터 송 패스티벌2는 기대를 안했는데 음악 내용물이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마토이 성우분이 부른 オモイマトイ는 캐릭터 송 치고 퀄리티가 높죠.
정말..부실성을 느낌니다. 가격이 3200엔 정도....에 DVD딸랑 하나...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의 경우 안에 일러스트 카드 한장씩은 그래도 들었는데 말이죠.
아마존 리뷰대로 상품 가격 80%가 게임 아이템코드로 빠져나간 듯....
  캐릭터 송 패스티벌 2 물품만 별도 종이 한장에 아이템 코드가 따로 써져있고 나머지 두 물품은 시디 고정대 부분 안쪽에 프린트되어있었습니다. 패스티벌 2를 먼저 오픈해봐서 그런지 나머지 두 물품 코드는 어디있지 하고 한참 찾았네요.

  아이템 코드에는 유통기한이 존재합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물품을 사더라도 게임에서 그 코드사용이 불가능하죠. 혹시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구매했던 물품들의 아이템 코드 유통 기한을 메모하도록 하겠습니다.

[판타시스타 온라인2 캐릭터 송 패스티벌2]
2017/08/31 23:59까지

[판타시스타 온라인2 더 애니메이션 엔딩 앨범 레어 드랍★와라 와라 원모어]
2018/08/31 23:59까지

[판타시스타 온라인2 더 애니메이션 볼륨2 DVD]
2018/04/30 11:59까지

  실제로 이 제품이 아닌 다른 앨범 아이템 코드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사서 크게 상심하신 일본 유저들도 많던데요. 물품 내용물보다 아이템코드가 목표이신 구매라면 반드시 유통기한을 확인합시다!
저작권표시

No comments:

Post a Comment

저작권관련